채꾸똥꾸 바람 논란 정리, 박채린 결별 후 헬스 유튜버 '윤한진'과 공개 연애 인정한 이유

살구뉴스
신고
조회 636
공유
윤한진 틱톡 / 박채린 인스타그램
윤한진 틱톡 / 박채린 인스타그램

커플 유튜버 '채꾸똥꾸'의 박채린이 함께 채널을 운영하던 전 연인 서동현으로부터 괴롭힘과 가스라이팅(심리지배)을 당하고 있다며 결별 사유를 폭로했습니다. 또한 박채린은 서동현이 구독자들 여럿과 성관계를 가졌으며 음란채팅으로 인해 협박까지 받았다고 폭로했는데요. 이 가운데, 박채린은 현재 헬스유튜버 윤한진과 연애 중인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커플 유튜버 '채꾸똥꾸' 박채린, 전 남친 서동현 실체 폭로
유튜브 '채꾸똥꾸'
유튜브 '채꾸똥꾸'

지난 2023년 10월 2일 유튜브 채널 채꾸똥꾸에는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 서동현 (똥꾸)의 실체를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먼저 박채린은 커뮤니티 글을 통해 사건의 발단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는 서동현과 지난 2023년 3월에 헤어졌다고 밝히며 "전남자친구 서동현과 헤어진지 7개월이 지났다. 그러나 저는 헤어진 이후 지금까지 서동현에게 끊임없이 협박과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라고 호소했습니다.

이어 "헤어지고 반년 정도 후 저는 윤한진과 교제를 시작했다"라고 헬스 유튜버 윤한진과 교제 사실을 알렸습니다. 
유튜브 '채꾸똥꾸'
유튜브 '채꾸똥꾸'

그는 "바람을 핀 것이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 있고, 그러한 의문이 제기될 수 있다는 점을 잘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다시 한 번 공개연애를 결정하게 된 이유는, 교제 계기와 상황을 여러분께 설명드리고 싶기 때문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박채린은 "헤어지는 과정은 물론 헤어진 이후에도 저는 서동현으로부터 일주일에도 수차례 협박성 전화와 메시지를 받으며, 하루하루를 두려움에 떨며 살고 있다"라며 "윤한진은 이러한 제 상황을 온전히 이해하고 서동현의 협박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피폐해진 제가 기댈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협박성 연락이 현실이 될까 우려하던 저를 지켜주고, 평판과 커리어를 동시에 모두 잃어버린 저를 위로해 주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박채린, 서동현 협박·괴롭힘 폭로→헬스 유튜버 공개 연애 

박채린 인스타그램 / 윤한진 인스타그램
박채린 인스타그램 / 윤한진 인스타그램

"공개연애를 또 하고 싶지는 않았다"는 박채린은 윤한진과 교제 사실을 밝히는 이유에 대해 "서동현이 이미 저를 나락으로 보내버린 지금까지도 끊임없이 협박을 하고 있으며 사람을 사서 미행을 하는지, 저를 스토킹하는 건지 알 수 없지만, 제가 평범하게 보내는 일상을 몰래 찍은 사진을 저에게 보여주며 온라인에 연애사실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믿어주시지 않아도 되고, 욕하셔도 괜찮다"라면서 "그렇지만 저는 반년 이상 지속되고 있는 서동현의 협박과 괴롭힘으로부터 이제는 벗어나고 싶다. 무방비 상태에서 음침한 각도로 몰래 촬영 당한 사진으로 제 연애사가 공개될 바에는 제가 직접 구독자분들께 떳떳하게 먼저 알리고 싶었다. 그래서 오랜 고민 끝에 다시 한번 공개연애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꾸똥꾸'
유튜브 '채꾸똥꾸'

박채린은 "헤어진지 7개월도 넘게 지난 이 시점까지도 이틀에 한번 꼴로 연락하며 집착하는 서동현이 저는 정말 무섭다"라며 "낮밤을 가리지 않고, 심지어 새벽에도 34개씩 카톡이 오는 걸 볼 때면 숨이 막힌다. 도저히 이제는 제정신으로 견딜 수 없다고 판단했다"라고 토로했습니다.

영상에는 박채린과 서동현의 전화통화 녹취록과 자세한 협박 내용 등이 담겼습니다. 녹취록에서 "제발 그만 협박하라"는 박채린의 말에 서동현은 "깜방가서 뭐 몇 년 살고 올게", "채널 넘기고 다 좋게 좋게 해결하자"라고 말했습니다.
 

충격적인 실제 결별 사유 "전 남친 서동현 팬과 성관계까지"

유튜브 '채꾸똥꾸'
유튜브 '채꾸똥꾸'

특히 박채린은 "서동현이 자신을 협박하는 와중에 채팅 어플로 모르는 여성과 음란행위를 하며 팬심으로 연락한 여성 구독자들과 동시에 성관계를 하고 다닌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박채린 주장에 따르면 서동현은 그가 결별을 고하자 박채린에게 집착을 하며 '바람'을 폈다고 유튜브에 말하겠다고 협박했고, 협박과 사과를 반복한 끝에 지난 4월 일방적인 글을 제시하며 박채린을 '바람녀'로 낙인 시켰습니다.
유튜브 '채꾸똥꾸'
유튜브 '채꾸똥꾸'

뿐만 아니라 음란채팅으로 만난 여성에게 협박을 당하자 엄마의 일이라고 속여 200만 원을 빌리려 했고, 이 사건으로 되려 박채린이 협박을 한다고 올리겠다고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채린은 서동현이 극단적 선택을 수시로 언급하며 자신을 가스라이팅 해왔고, 커플 유튜브 채널을 삭제 시 "지우는 순간 너도 지워진다"라며 협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저희를 다년간 응원해 주셨던 구독자분들께 너무나도 끔찍한 모습을 보여드려서 고개 숙여 사죄할 따름"이라고 전했습니다.
 

98만명 유튜버 '채꾸똥구' 누구?

유튜브 '채꾸똥꾸'
유튜브 '채꾸똥꾸'

한편 박채린과 서동현은  2015년부터 연애를 이어오며 2018년, 커플 유튜브 채널 '채꾸똥꾸'를 개설했습니다. 두 사람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동갑내기 커플이었으며, 9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커플 유튜버였습니다.

앞서 채꾸똥꾸는 지난 4월 결별 사실을 알리며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특히 서동현은 박채린과 결별 사유에 대해 자신이 군대에 있는 동안 박채린이 헬스유튜버 윤한진과 바람을 폈다고 주장하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유튜브 '채꾸똥꾸'
유튜브 '채꾸똥꾸'

이후 박채린은 서동현과 이미 3월 1일 결별했다고 밝히며 해명글을 올렸으며 서동현도 박채린과 오해가 생겨 자신이 우발적으로 저지른 실수라고 공개적으로 사과하며 박채린의 바람 논란은 일단락된 바 있습니다.

현재 채꾸똥꾸 박채린이 서동현에게 지속적인 협박과 괴롭힘을 당해왔다는 폭로에 대해 많은 구독자들은 "진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채린님 응원해요", "너무 안타깝다.. 그동안 있던 정도 다 떨어질 듯", "서동현 진짜 악마다", "너무 다 충격적이어서 할 말을 잃음" 등으로 박채린을 응원했습니다.
인기 컨텐츠